공지사항
고객센터 공지사항
고효율 신청시스템 개편 안내(7.24~) | |||||
작성자 | 관리자 | 등록일 | 2017-07-14 | 조회 | 1,256 |
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[고효율인증]_01.업체사용자매뉴얼.pptx |
||||
안녕하십니까. 한국에너지공단 고효율인증팀입니다.
현재 사용하고 있는 고효율인증시스템이 노후화되서 속도 문제 및 에러가 자주 발생하며, 시험시관에서 시험성적서를 등록하는 기능을 추가하기 위해 고효율 신청시스템을 개편하였습니다. 5.22 공청회 및 5.23 개편 예정 공지(http://eep.energy.or.kr/notice/list.aspx)에 시스템을 개편 예정이라고 안내 드렸습니다. 2017.07.24(월) 이후로 시스템이 개편될 예정이오니 관련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전산 이관을 위해 2017.07.21.(금) 18:00 ~ 2017.07.24.(월) 09:00 까지는 신청이 제한되오니 신청하실 건이 있으면 미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 *특히 유효기간 연장신청 건이 있으신 분들은 개편 전에 미리 신청하셔서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시길 추천드립니다. 테스트 홈페이지는 이미 만들어놓았으니 미리 테스트해보시기 바랍니다.(사용자메뉴얼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) URL : http://hieff.kemco.or.kr ID : test123 PW : 12qwaszx 회원가입을 별도로 신청하신 경우 매일 9시, 13시, 18시 일괄적으로 승인할 예정이오니 그 이후 신청해보시면 됩니다. 시스템을 사용해보시고 불편하신 점이나 안되는 사항이 있으면 (km91@energy.or.kr or 031-260-4244)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 (전산 이관 및 내부 테스트로 안되는 기능이 일부 있을 수 있음으로 화면을 캡쳐해서 보내주시면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) 감사합니다.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