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카피라이트 바로가기


공지사항

고객센터 공지사항

게시판뷰
고효율인증 신 시스템 업체사용자 메뉴얼 안내
작성자 고효율인증팀 등록일 2017-07-24 조회 1,009
첨부파일 [고효율인증]업체사용자매뉴얼.pptx
안녕하십니까. 한국에너지공단 고효율인증팀입니다.

고효율인증신청 홈페이지가 오늘(7.24일)부로 개편됨을 알려드립니다.

주요 개편사항으로는 시험기관에서 시험성적서 등록, 인증서 양식 변경입니다.

7.24일 부로 인증서가 기존 1장에서 일괄적으로 1장+부속서류3장인 인증서로 변경되었으며, 7월 24일 이후(7월 25일 발행)에 발행한 시험성적서는 시험기관에서만 시험성적서를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된 시험성적서를 불러와 사용해야합니다.
*7월 24일 이전 발행한 시험성적서는 성적서 발급일자를 설정하면 직접 입력이 가능합니다.

현재 회원가입한 사람이 회사에 근무하지 않은 경우가 많아 사용자 정리를 일괄적으로 할 예정이어서 일괄 휴면계정 처리할 예정입니다.
직접 로그인을 하셔야 계정이 활성화 되오니 변경된 홈페이지를 직접 로그인해보시기 바랍니다.

또한 주소를 최신화 하지 않으신 고객분들께서는 주소변경 최신화를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(인증내역변경->사무소주소변경 or 공장주소변경)

업체 메뉴얼을 첨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한국에너지공단 고효율전산담당(031-260-4058, 최형준 차장)에게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 혹시나 전화를 받지 않을 경우 메일로(help067@energy.or.kr) 상세내역을 문의주시면 됩니다.

*인증신청 방법은 이전과 동일한 사이트에서 신청 해 주시면 됩니다.
현재 전산 이관 및 시스템 점검으로 제대로 접속이 되지 않거나 느릴 수가 있습니다. 이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. 업체사용자 메뉴얼은 효율관리제도 홈페이지의 자료실에 첨부되어 있습니다. 해당 첨부파일 참고하시어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